18 0 0 0 0 0 1개월전 0

나의 늦은 가을에

일 년은 우리의 일생에 비유된다. 봄은 소년, 여름은 청년, 가을은 장년, 겨울은 노년이라 할 수 있다. 겨울의 마지막 날은 생애를 마감하는 임종일로 볼 수 있다. 이 사계 중에 어느 계절이 가장 중요할까? 봄도 좋고, 여름도 좋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가을이 가장 좋은 계절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계절이다. 그래서 가을을 좋아한다. 내 나이가 벌써 겨울 초입에 들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늦가을로 여긴다. 겨울이 되면 할 일이 없어진다. 노인이기 때문에 인생을 마감할 준비를 해야 한다. 그러기에 나이가 비록 초겨울이지만 여전히 늦가을을 살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해야 할 일이 남이 있다. 아직 제대로 된 열매도 성숙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시간을 연장시키고 싶은 것이다. 시집 ..
일 년은 우리의 일생에 비유된다.
봄은 소년, 여름은 청년, 가을은 장년, 겨울은 노년이라 할 수 있다. 겨울의 마지막 날은 생애를 마감하는 임종일로 볼 수 있다.
이 사계 중에 어느 계절이 가장 중요할까? 봄도 좋고, 여름도 좋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가을이 가장 좋은 계절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계절이다. 그래서 가을을 좋아한다.

내 나이가 벌써 겨울 초입에 들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늦가을로 여긴다. 겨울이 되면 할 일이 없어진다. 노인이기 때문에 인생을 마감할 준비를 해야 한다. 그러기에 나이가 비록 초겨울이지만 여전히 늦가을을 살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해야 할 일이 남이 있다. 아직 제대로 된 열매도 성숙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시간을 연장시키고 싶은 것이다.

시집 <나의 늦은 가을에>는 나의 이런 마음이 담겨 있다.
권윤현

저자는 목사, 시인, 수필가, 작가, 칼럼니스트, 심리상담사이며 동국대학교, 경북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전국 기독도서 독후감 최우수상, 국민일보 독후감 입상, 달구벌 전국 한글백일장 동상(차하) 입상, 지필문학 신인문학상을 수상하였다.

저서로는
시집 <저 하늘에 당신이>, <얍복강에서>, <생채기에서 꽃이 필 때>, <위안부의 슬픈 노래>, <행복은 여기에>, <아버지>, <그대 정녕 지옥 가려느뇨>,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역경을 딛고 승리한 사람들>, <평화애국 의사 안중근>,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 시작된 지구 종말과 그 이후>, <학원차를 타는 아이들>, <동물의 왕국>, <세월호의 통곡>, <인생이 뭐 별거 있나>, <코로나19>, <꽃들의 전설>, <살맛 나게 하는 사람들>, <천국 가는 길>, <단풍처럼 사랑해도 좋으리>, <행복 모자이크>, <나라꼴이 이게 뭡니까>, <당신이 있어 세상이 행복합니다>, <자랑스런 한국, 한국인>,<주님의 손길>, <우리는 왕을 원하지 않는다>, <나의 늦은 가을에>가 있다.

성경저서 <성경으로 보는 세상>, <잠언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 <하나님의 법칙>, <예수님을 본받는 삶(상, 하)>, <예수님의 약속>, <내 눈에는 들보가 없나요>, <예수님은 욕을 하셨을까>, <사람은 묻고 하나님은 답하신다>, <부자는 정말 천국 갈 수 있을까>가 있다.

수필집 <커피 한 잔의 행복>,<나를 호강하게 한 날> 독서집 <독서를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

칼럼집 <눈 가리고 아웅 하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출간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