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 0 0 3 14 0 2년전 0

꽃들의 전설

꽃은 아름답다, 그래서 사연이 많다. 그 사연이 전설이 되었다. 슬프고 애절한 전설이 특히 많다. 꽃은 사람이다. 사람이 꽃이 되었다. 그래서 꽃에 한결 관심이 갔다. 꽃들의 전설을 읽으면서 시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시를 쓰고 싶었다. 전설이 시가 되면 꽃이 더욱 아름다울 것 같았다. 꽃들의 의미가 더욱 빛날 것 같았다. 그래서 꽃의 전설을 시로 썼다. 한편 한편 쓰다보니 어느덧 70여 편이 되었다. 한 권의 시집으로 태어났다. 이 시집으로 인해 꽃의 향기가 더욱 퍼졌으면 좋겠다. 그냥 생각 없이 바라보던 꽃을 더욱 의미 있게 바라보았으면 좋겠다. 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시집 <꽃들의 전설>을 읽었으면 좋겠다. 꽃들이 한층 새롭게 다가올 것이다.
꽃은 아름답다,
그래서 사연이 많다. 그 사연이 전설이 되었다. 슬프고 애절한 전설이 특히 많다.
꽃은 사람이다. 사람이 꽃이 되었다. 그래서 꽃에 한결 관심이 갔다.
꽃들의 전설을 읽으면서 시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시를 쓰고 싶었다.
전설이 시가 되면 꽃이 더욱 아름다울 것 같았다. 꽃들의 의미가 더욱 빛날 것 같았다.
그래서 꽃의 전설을 시로 썼다. 한편 한편 쓰다보니 어느덧 70여 편이 되었다. 한 권의 시집으로 태어났다.
이 시집으로 인해 꽃의 향기가 더욱 퍼졌으면 좋겠다. 그냥 생각 없이 바라보던 꽃을 더욱 의미 있게 바라보았으면 좋겠다.
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시집 <꽃들의 전설>을 읽었으면 좋겠다. 꽃들이 한층 새롭게 다가올 것이다.
저자 권윤현은 목사, 시인, 수필가, 작가, 칼럼니스트, 독서심리상담사이며 동국대학교, 경북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한국 기독교 독후감 공모 최우수상, 국민일보 독후감 입상, 달구벌 전국 한글백일장에서 차상에 입상하였고, <지필문학>지에서 신인 문학상을 수상하였다.
저서로는 <저 하늘에 당신이>, <얍복강에서>, <생채기에서 꽃이 필 때>, <위안부의 슬픈 노래>, <행복은 여기에>, <아버지>, <그대 정녕 지옥 가려느뇨>,<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역경을 딛고 승리한 사람들>, <평화애국 의사 안중근>,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 시작된 지구 종말과 그 이후>, <학원차를 타는 아이들>, <동물의 왕국>, <세월호의 통곡>, <인생이 뭐 별거 있나>, <코로나19> 등의 시집이 있다.
<성경으로 보는 세상>, <잠언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 <하나님의 법칙>, <예수님을 본받는 삶(상, 하)>, <예수님의 약속>, <내 눈에는 들보가 없나요>, <예수님은 욕을 하셨을까> 등의 성경연구서가 있다.
수필집 <커피 한 잔의 행복>, <독서를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출판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