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 <코로나19>는 5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97편의 시를 담았다.
코로나의 발생으로부터 코로나의 진행, 코로나의 상황, 코로나에 대한 정부 대응, 코로나의 슬픔, 코로나 극복 과정, 코로나로 인한 훈훈한 사랑, 코로나와 싸우며 국민들을 지키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시로 기록하였다. 아직 진행 중인 코로나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염원도 담았다.
이 시집을 읽으면 코로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얻게 되고, 코로나에 얽힌 이야기로 감동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집을 읽으면서 코로나의 종식을 함께 기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저자 권윤현은 목사, 시인, 수필가, 작가, 칼럼니스트, 독서심리상담사이며 동국대학교, 경북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한국 기독교 독후감 공모 최우수상, 국민일보 독후감 입상, 달구벌 전국 한글백일장 입상, 신인 문학상을 수상하였다.
저서로는 <저 하늘에 당신이>, <얍복강에서>, <생채기에서 꽃이 필 때>, <위안부의 슬픈 노래>, <행복은 여기에>, <아버지>, <그대 정녕 지옥 가려느뇨>,<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역경을 딛고 승리한 사람들>, <평화애국 의사 안중근>,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 시작된 지구 종말과 그 이후>, <학원차를 타는 아이들>, <동물의 왕국>, <세월호의 통곡> 등의 시집이 있다.
<성경으로 보는 세상>, <잠언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 <하나님의 법칙>, <예수님을 본받는 삶(상, 하)>, <예수님의 약속>, <내 눈에는 들보가 없나요>, <예수님은 욕을 하셨을까> 등의 성경연구서가 있다.
수필집 <커피 한 잔의 행복>, <독서를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출판하였다.